기사상세페이지

그 가을, 책향기에 물들다.

저자특강 북 콘서트 등 연수도서관과 함께하는 문화의 달
기사입력 2015.09.24 13:2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선선한 가을바람과 함께 연수도서관에도 책 향기가 번지고 있다.

     10월 문화의 달을 맞이하여 인천광역시연수도서관(관장 김선미)에서는 지역주민을 위해 다채로운 독서프로그램을 마련하였다.

     이번 문화의 달 행사에서는 ‘시간을 파는 상점’의 저자 「김선영 작가와의 만남」이 15일(목) 오후 7시에 열리며 ‘이야기를 통한 철학하기’에 대한 주제로 강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29일(목) 오후 7시에는 김재진 시인과 노래하는 밴드 서율이 함께하는 「가을 밤 북 콘서트」가 열린다.

     ‘나의 치유는 너다’, 성장동화 ‘잠깐의 생’ 등의 시집을 발간한 김재진 시인과 책을 노래로 읽어주는 밴드 서율이 함께 앙상블을 이뤄 깊어가는 가을 밤 지친 일상에 위로의 한마디를 건네는 시간을 갖는다.

     그 밖에도 김순이 작가의 그림책 ‘노랑각시 방귀소동’의 원화 전시회 등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다가오는 가을을 책과 함께 맞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였다. 많은 지역주민들이 참여하여 10월 문화의 달을 함께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세심한  준비로 시작하는 문화의 달 행사에 지역주민이 많이 참여하여  눈높이를 높이고 즐기는  자리로 빛나기를 바랍니다.

     행사 참여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www.yslib.go.kr)와 열람봉사과(☎899-7541~3)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

    뉴스

    중국Insight

    중국Insigh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