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토)

기상청 제공
[중국 CCTV] 【조금도 반등 방지에 관대하지 않다】 中 우한: 창구 다양화로 국민에게 서비스 제공해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Insight

[중국 CCTV] 【조금도 반등 방지에 관대하지 않다】 中 우한: 창구 다양화로 국민에게 서비스 제공해

이미지 1.jpg

<이미지 출처 : 중국 CCTV(央视网)>

 

2020 0421일 중국 중앙 통신망(CCTV) 소식에 따르면, 중국 우한(지명: )  의 도시 기능이 점차 회복됨에 따라, 각 창구는 전염병 예방 및 통제는 완화하지 않는 동시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국민의 안전을 보장하고 효율적으로 업무를 처리하고 있다.

 

전염병으로 인한 외출이 쉽지 않아  부동산 소유권 변경의 수속을 처리하고 싶은 두 노인은 우한 차이뎬구(지명: 蔡甸)의 행정 서비스센터의 방문 도우미를 신청했다직원은 건강 검진을 거쳐, 이들 노부부를 위해 집을 방문해 관련 수속을 처리했다. 현재 우한시(지명: )에서는 노인, 임산부, 장애인 등 모두는 이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이미지 2.jpg

<이미지 출처 : 중국 CCTV(央视网)>

  

은행 영업망에서는 비영업점 처리가 전염병을 예방하고 통제하는 일상적인 업무가 되었다. 일부 업무는 암호화된 발신전화 시스템동영상 대화등의 방식을 통해 사용자가 원격으로 처리하도록 안내한다.

 

 개인 현금입출금과 재테크 상담 등 반드시 영업점 현장에서 처리해야 하는 업무는, 은행이 사전에 예약하여 시간 분산처리 등의 조치로, 사람이 집중되는 것을 감소시켰다.

 

현재, 우한시(지명: )는 인사, 부동산, 의료 보험 등 6개의 주요 업무량이 증가하고 있으며, 창구 업무처리는 전 직원들을 대상으로 모두 핵산검사를 실시하고 있다. “예약 및 시간 분산처리의 방식을 채택하는 동시에, 일반 대중의 업무처리에서 분리 유도하기”, “떨어져 앉기”, “거리를 두고 대기하기를 시행하고, 인원 이동량을 합리적으로 제어하면서 방역 안전을 보장하는 동시에, 업무처리 효율을 높이고, 일반 대중의 대기시간을 감소시킨다.

 

* 번역 : 고미정 (gaojizhe0823@naver.com)

 

* 원문 출처 : 아래의 사이트 주소를 클릭하시면 중국 CCTV 뉴스 보도 동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접속 가능)

 

http://tv.cctv.com/2020/04/21/VIDEKW6R2H5qbg1EHOOu7sLi200421.shtml?spm=C31267.PFsKSaKh6QQC.S71105.10

 

 

슬라이드1.JPG

 

슬라이드2.JPG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