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02 (일)

기상청 제공
부천제일시장 상인들이 개발한 으뜸꼬치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부천제일시장 상인들이 개발한 으뜸꼬치

23일 부천제일시장 골목장에서 시식회와 판매행사 가져

<지난23일 부천제일시장 상인회는 부천제일시장 골목장에서 으뜸꼬치 시식회와 판매행사를 가졌다./사진제공 = 경기도 부천시청>

 부천제일시장 상인회(회장 박기순)는 으뜸꼬치를 개발하고 시판에 들어갔다.

 부천제일시장 상인회는 지난 23일 부천제일시장 골목장에서 으뜸꼬치 시식회와 판매행사를 가졌다.

 고강선사유적공원과 부천제일시장 두 곳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 김만수 부천시장을 비롯한 많은 시민이 참여해 으뜸꼬치를 맛보고 평가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부천제일시장 상인들이 개발한 천하제일삼겹꼬치 전~하 꼬치 씨앗도그 찌개꼬치 등 10종의 꼬치를 선보였다.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부천제일시장에서 진행될 예정인 으뜸꼬치 판매행사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90분 만에 조기 완판됐다.

 이날 마술쇼 퍼포먼스 공연 페이스페인팅 캐리커처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진행해 볼거리가 가득했다.

 부천제일시장 골목장을 찾은 한 시민은 시장에 먹거리 볼거리가 가득하니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다.
 
 매주 골목장 행사를 진행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부천제일시장 골목장은 부처님오신날인 오는 5월 14일에 다시 열릴 예정이다.

 부천제일시장 으뜸꼬치 시식회는 골목형시장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중소기업청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부천시에서 지원했으며 특화상품 개발 복합문화공간조성 브랜드개발 사업 등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