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8 (화)

기상청 제공
신인 걸그룹 탄생 “홀릭스” HOLICS 데뷔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인 걸그룹 탄생 “홀릭스” HOLICS 데뷔

특별한 컨셉과 이미지 신곡 U.lie 우리들 이야기


<사진제공 = L.P.A엔터테인먼트>

소속사인 LPA엔터테인먼트사(대표 이설)는 오는 25일부터 순차적으로 온,오프 음원발매와 유튜브,아프리카 등 인터넷,그리고 FM라디오 와 해외 방송 일본-소니뮤직 재팬/미국-M.TV-K에 동시에음원과 뮤직 비디오가 오픈 된다고 공식적 으로 밝혔다

음원 발매온라인 멜론 벅스 소리바다 등 20여군데 뮤직 컨텐츠 서비스 오프라인 교보문고,예스24,인터파크,신나라 등등 CD앨범 판매처 라디오 뮤직 비디오 인터넷-유튜브,아프리카,페이스북, CAM방송국 등 SNS포함 방송 KBS, KT올레TV, 일본 소니뮤직 재팬, 미국 M.TV-K 등 국내, 해외 오픈 전광판 대전 젊음의 거리 스카이로드” 국내 최대 지붕 LED로 화려한 장식을 할 것이다.


<5인조 걸그룹 홀릭스 화보사진 / 사진제공 = L.P.A 엔테테인먼트>

한편 “홀릭스” 멤버(유림/민아/연정/윤성/윤주) 모두가 보컬과 랩 그리고 안무까지 구사하는 [토탈싸커: TOTAL SOCCER ]방식을 도입한 걸그룹으로 소문이 나 있으며 [토탈 싸커]란 오래전 월드컵에서 독일 축구가 최초로 도입 한시스템 으로 전원 수비,전원 공격을 뜻하는 말이다.

특히 이번 신곡 “U.lie”  “우리들 이야기” 에서 홀릭스 의 본 실력을 유감없이 보여줄 걸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홀릭스” 리더인 유림 양은 “저희는 음악 프로그램에서 1위는 꿈도 꾸지 못할 것 같지만 항상 편안함을 가진 걸그룹 으로 오랫 동안 팬들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라고 수줍으면서도 강한 포부를 밝혔다.

이번 “홀릭스”의 공식 콘셉트는 큐티/발랄 그리고 옆집에 있을법한 여동생,친구처럼 이라는 콘셉트를 잡고 기존에 걸그룹이 지향하던 섹시 이미 지나 공격적인 이미지 와는 상반된 이미지로 활동을 시작한다고 말했다.

또한 신곡 “U.lie”는 정종훈 작사,작곡 으로 양다리 걸친 남자친구 또는 바람기 있는 남자들에게 일침을 가하는 가사를 담고 있어
재치와 위트가 넘치는 힙합댄스 곡 의 장르이며 “우리들 이야기” 는 김성수 작사 반야선 작곡으로 요즘 연예인 을 꿈꾸는 많은 지망생들에게 결코 쉽지않은 길이지만 꿈을 갖고 노력하면 이루어질 수 있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우리들 이야기”는 가사에 본인들의 이야기를 접목시켜서 요즘처럼 아이돌 홍수 시대에 듣는 이의 마음에 더욱 와 닿는 느낌이다.

 차후 순차적으로 국내 공중파와 케이블 음악채널,그리고 예능 프로에서도 활동을 준비하고 있으며 해외 방송과 활동에서도 벌써부터 콜이 들어오고 있어큰 기대가 되고 있으며  오는 25일 지금까지의 걸그룹들과는 다른 콘셉트와 이미지로 다가올 “홀릭스”에게 큰 기대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