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8 (화)

기상청 제공
나노리빙, 결혼시즌·불경기에 맞춘 절약형 혼수냄비 세트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나노리빙, 결혼시즌·불경기에 맞춘 절약형 혼수냄비 세트 출시

 주식회사 나노리빙이 결혼시즌·불경기에 맞춘 절약형 혼수냄비 세트를 출시했다.

 바야흐로 날씨가 좋은 본격적인 결혼시즌이다. 결혼을 하게 되면 어느 신혼부부나 주방기구인 일반냄비, 압력냄비, 밀폐용기, 코펠용기 등 가정에 필요한 제품을 한꺼번에 마련하고 싶어한다.

 이 주방기구들은 좋은 제품은 가격도 만만치 않아 요즈음 같은 불경기에 급한 것은 먼저, 덜 급한 것은 살아가면서 순차적으로 장만해야 하는 고민을 하지 않을 수 없다.
 
 주식회사 나노리빙은 냄비 하나를 사면 위 고민을 한꺼번에 해결하는 신개념 ‘네모락냄비’를 만들었다. 네모락 냄비는 냄비를 네모지게 만들고 양손잡이와 뚜껑손잡이를 움직여서 잠그기도 하고 한 손으로 들 수 있도록 하여 일반 냄비는 물론 밀폐용기, 코펠용기, 압력냄비 기능이 모두 가능하도록 한 것이다.

 작년도 중순경에 ‘미들형(2.8리터)’을 내놓았는데, 소비자들의 반응이 너무 좋고 조금 더 큰 냄비가 필요하다는 요구에 부응하여 금년 초부터 점보형(4.75리터)을 개발하여 미들형과 함께 세트를 구성, 혼인 시즌인 4월 초부터 이마트 전 지점에서 판매하고 있다.

 주식회사 나노리빙 김우표 대표는 “네모락냄비는 구입할 때도 네가지 용기를 한꺼번에 사는 효과가 있어서 돈을 절약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남은 음식을 다른 용기에 옮겨 담지 않고 그대로 보관을 할 수 있는 것“이라며 ”시간 절약은 물론 음식물 쓰레기를 줄이고, 설거지가 줄어 세제와 물을 덜 쓰는 보이지 않는 절약 효과가 더 크다”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