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30 (화)

기상청 제공
[중국 CCTV] 국제사회: 중국 경험을 참고해 방역에 함께 대처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Insight

[중국 CCTV] 국제사회: 중국 경험을 참고해 방역에 함께 대처

이미지 1.png

<이미지 출처 : 중국 시나뉴스(新浪新闻)>

 

 

 

2020 0413일 중국 중앙 통신망(CCTV) 소식에 따르면, 중국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코로나19)”을 통제하기 위해 효과적인 조치를 취했으며, 실제적인 행동으로, 전염병을 퇴치하는 국제사회의 협력을 촉진하였다. 이에 국제사회는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다.

 

 

 

세계보건기구(WHO)의 긴급대응부서장인 리차드 브렌트(인명: 德·布)는 중국정부가 적극적이고, 체계화된 격리 조치를 취했으며, 중증감염자들이 제때에 입원치료를 받을 수 있게 할 뿐만 아니라, 경증감염자의 재활에도 안전한 환경을 마련해 주었다고 지적했다. 중국의 유익한 방법을 참고하여 이란 등 중동 국가의 전염병 방역은 긍정적인 추세가 나타나고 있다.

 

 

 

 

 

이미지 2.png

<이미지 출처 : 중국 시나뉴스(新浪新闻)>

 

 

국제 원자력기구 사무국장인 그로시(인명: 西)는 중국 측은 전염병 통제에 효과적으로 대처하고 있으며, 관련 경험은 각 국이 전염병을 맞서 싸우는 데, 매우 참고할 만한 의의를 가진다고 말했다. 국제 원자력기구는 지속적으로 중국 측과의 협력을 심화시키고, 전염병의 세계적인 발생을 예방하고 통제하는 데 함께 협력할 것이라고 했다.

 

 

 

현재, 중국은 각 국가들과의 약물 및 백신 연구와 전염병 예방과 통제 등의 분야에서의 협력 강화는 여러 방면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 번역 : 고미정 (gaojizhe0823@naver.com)

 

 

 

* 원문 출처 : 아래의 사이트 주소를 클릭하시면 중국 CCTV 뉴스 보도 동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접속 가능)

 

 

 

http://tv.cctv.com/2020/04/13/VIDESGcdzQ1n6dpLQgup9490200413.shtml?spm=C31267.PFsKSaKh6QQC.S71105.17

 

 

 

슬라이드1.JPG

 

슬라이드2.JPG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