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금)

기상청 제공
인천 중구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 따뜻함을 더하는 어르신 행복나들이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인천 중구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 따뜻함을 더하는 어르신 행복나들이

8-1 보도자료 사진(인천 중구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 따뜻함을 더하는 어르신 행복나들이).jpg

<인천 중구재가 노인지원 서비스센터 어르신 행복나들이 기념사진/사진제공=인천시 중구청>


인천 중구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원장 김구)에서는 지난 16일 제23회 노인의 날을 맞이하여 지역 내 거주하는 저소득 어르신들을 모시고 행복나들이를 다녀왔다. 


2019년 어르신 행복나들이는 충남 아산에 위치한 아산온천호텔 및 현충사를 방문하였으며, 이를 통하여 정서적 위로를 드리고 삶의 활력을 얻어 심리적인 고립감을 해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중구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 원장 김구를 비롯한 시설종사자 및 자원봉사자들은 “부모님을 섬기는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하였고, 어르신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가족의 정과 행복을 느낄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히며 어르신들의 행복을 기원했다.


이번 나들이는 Let's run ccc. 한국마사회 인천중구지사(지사장 김종선)에서 후원한 것으로 송영에 함께 하였으며, 김종선 지사장은 “이번 나들이를 통하여 어르신들이 소외감이 감소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재가복지 관련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 라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