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토)

기상청 제공
광주전남 시도민 3,300人 ESG대통령 이낙연 후보 지지선언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광주전남 시도민 3,300人 ESG대통령 이낙연 후보 지지선언

광주, 전남 시도민 3,300人 30년 기후전쟁 승리와, ESG국가 대전환을 위한 ESG대통령 이낙연 후보 지지선언

광주, 전남 시도민 3,300명이9월 16일(목) 16시 광주광역시 광산구 첨단지구에서 ESG국가 대전환을 위하여 더불어민주당 경선 후 ESG대통령 이낙연 지지를 선언했다.


이날 행사에는 조준호 새만금도민회의 상임대표, 오방용 자유총연맹 광주광역시 동구지회 회장, 임이엽 前광산구의회 부의장, 장진영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 여성국장 등이 함께했다.


오방용 회장은“제20대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 경선은 코로나 19이후 국민들의 삶을 지키고, 새로운 대한민국 국격을 갖추어 나가야 할 절체절명의 시기에 강한 대한민국을 창조해야 할 중요한 선거이다. 이런 중차대한 시기에 우리는 새로운 대한민국의 희망과 미래를 열기 위한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 경선에서 현명하고 지혜로운 광주전남 시도민들과 함께 ESG를 국가 대전환 의제로 추진하는 더불어민주당 경선 후보인 이낙연 후보를 적극 지지하기로 결의했다.”라고 밝혔다.

 

KakaoTalk_20210916_230646181.jpg

 

KakaoTalk_20210916_230707933.jpg

 

 

 

ESG 대통령, 이낙연 후보자

광주전남 시민 지지선언문

 

 

존경하는 광주전남 시도민 여러분! 지금 온 나라가 제20대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 경선 열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제20대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 경선은 코로나 19이후 국민들의 삶을 지키고, 새로운 대한민국 국격을 갖추어 나가야 할 절대절명의 시기에 강한 대한민국을 창조해야 할 중요한 선거입니다.

 

 

이런 중차대한 시기에 우리는 새로운 대한민국의 희망과 미래를 열기 위한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 경선에서 현명하고 지혜로운 광주전남 시도민들과 함께 ESG를 국가 대전환 의제로 추진하는 더불어민주당 경선 후보인 이낙연 후보를 적극 지지하기로 결의했습니다.

 

 

하나: 국민의 삶과 새로운 대한민국 국격을 지키는 지도자로 지녀야 할 덕목으로 가장 중요한 도덕성, 정직성, 그리고 신뢰성을 겸비하여 기후위기, 사회위기, 민주주의 위기를 극복하여 국민들이 편안하게 살아갈 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나갈 수 있는 이낙연 경선 후보를 적극 지지한다.

 

 

하나: 인간의 과도한 욕심으로 불에 타고, 물에 잠기며, 플라스틱으로 덮히는 지구생태 회복을 위한 30년 기후전쟁을 승리로 이끌 ESG 대통령 이낙연 경선 후보를 적극 지지한다.

 

 

하나: 국론분열과 갈등으로 희망보다는 절망으로 빠져 있는 대한민국을 구할 수 있는 후보로서 국민들의 고통과 외로움을 달래주고 어루만져주어 국민 속으로 다가가 국민들의 삶과 행복을 담보하는 국민통합 ESG대통령 이낙연 경선 후보를 적극 지지한다.

 

 

하나: ESG국가 대전환을 통한 긍정적인 사회의 변화를 이끌어 참여 민주주의의 확대를 통하여 ESG문제 해결을 강하게 요구하고 정당을 개혁하고 정치적 지형을 바꾸어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 ESG대통령 이낙연 경선 후보를 적극 지지한다.

 

 

 

 

2021년 9월 16일

 

 

ESG대통령, 이낙연 후보를 지지하는 3,300인 광주전남 시도민 일동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