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목)

기상청 제공
"입안에 뿌려 코로나19를 막는다!”...비디펌 바이오 스프레이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입안에 뿌려 코로나19를 막는다!”...비디펌 바이오 스프레이

- 코로나19를 이기는 방법은 면역력!
- 신바이오틱스로 폐렴균 등 유해세균 99.99% 억제

‘우리 아이, 코로나19 막을 방법은 없나요?’, ‘영양제가 도움이 될까요?’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여파로 개인위생이 필수화된 요즘, 코로나19 예방과 관련된 각종 검색량이 늘고 있다. 그중에서도 구취제거 제품의 매출이 늘고 있는데, 발빠른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이왕이면 ‘면역력’까지 강화시킬 수 있는 제품이 인기이다. 바로 ‘비디펌 바이오 스프레이’이다. 


  코로나19엔 면역력만이 살 길, 코로나19 셀프 방어! 

코로나19의 백신과 치료제가 없는 상황에서 ‘면역력’이 환자별 증상과 완치 속도를 결정짓는다. 실제로 코로나19 사망률은 면역세포의 숫자나 기능이 현저히 떨어지는 고령자에서 높게 나타나고 있다. 비디펌 바이오 스프레이는 일반 구취제거제와 달리, 유산균 식품으로 면역력을 강화시키는 제품이다.


  먹어도 되는 스프레이? 유산균 식품 ‘BD ferm BIO SPRAY’의 탄생!

어린이, 노약자 등 어느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바이오 스프레이이다. 비디펌 바이오 스프레이는 폐렴균 등 99.99% 억제하지만, 식품보조제로도 분류된다. 그렇기 때문에 입안, 손바닥, 기타 신체부위는 물론 마스크 등 자주 사용하는 물품 어느 곳이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수십년에 걸친 기술 개발, 바이오 신물질 ‘신바이오틱스’

㈜비디펌은 수십년에 걸쳐 ‘BDFerm 신바이오틱스 기술’을 개발해왔다. 그 결과, 인체에 유익하고, 인체에 해를 끼치는 균주에는 강한 여러 종의 유산균효모 등 유익균만으로 복합 우점종 균주를 개발해냈다. 기존 에탄올이나 차아염소산나트륨을 활용한 살균 스프레이와 다른 바이오 스프레이의 탄생이다. 우점종의 효모와 유산균(Probiotics)을 통해 세균 억제하는 신바이오틱스 기술을 통해 폐렴균 등 유해세균을 99.99% 살균 가능하다. 이 기술을 활용하면, 우유, 의약품 등 부패돼야 할 물질이 유산균이 살아있는 생명의 물질로 탄생한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