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토)

기상청 제공
부평구 풀뿌리 여성센터, ‘재미있는 그림책 놀이’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부평구 풀뿌리 여성센터, ‘재미있는 그림책 놀이’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부평구풀뿌리여성센터, ‘재미있는 그림책 놀이’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jpg

<부평구 풀뿌리 여성센터 재미있는 그림책 놀이 프로그램 모습/사진제공=인천시 부평구청>

 

부평구(구청장 차준택)풀뿌리 여성센터는 오는 2월 3일부터 동월 14일까지 ‘재미있는 그림책 놀이’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 

 

3세~7세 유아와 양육자가 대상인 이번 프로그램은 연령별 2개 반씩 총 10개 반으로 구성되며, 한 반에 5가정(10명)씩 총 50가정(10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운영기간은 3월 9일부터 6월 4일까지며, 연령별 매주 1회씩(총 12회) 2개 반으로 나눠 실시한다. 

 

프로그램은 선생님이 들려주는 성 평등 관점에서의 책읽기와 양육자와 함께하는 책 놀이 활동으로 구성돼 있으며, 재료비를 제외한 비용은 무료이다. 

 

참여를 원하는 구민은 부평구 풀뿌리 여성센터 홈페이지(www.icbp.go.kr/open_content/woman)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규 신청자가 우선이며, 직전 참가자는 대기자 모집 시 참여 가능하다. 기타 문의사항은 부평구 풀뿌리 여성센터(☎509-5040~3)로 하면 된다. 

 

한편, 부평구 풀뿌리 여성센터 육아나눔터는 다양한 육아경험과 정보공유로 육아에 도움을 주기 위해 지난 2015년부터 운영되고 있으며, 굴포천역 부평어울림센터 4층에 위치하고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