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금)

기상청 제공
부평구 부개1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 & 철길음악회’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부평구 부개1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 & 철길음악회’개최

사진(제8회_주민자치센터_프로그램_발표_및_철길음악회_개최).jpg

<부개1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 및 철길은악회 개최 모습/사진제공=인천시 부평구청>

 

부평구(구청장 차준택)부개1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9일 경인로1032번길 군용 철로변에서 ‘제8회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 & 철길음악회’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부개1동 주민자치위원회가 주최하고 부개동 제일식자재마트와 롯데리아 인천부개역점 등 지역 사업체 40여 곳의 후원으로 마련됐다. 

 

발표회는 부개1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풍물교실, 건강체조, 에어로빅, 댄스스포츠, 기타교실, 노래교실, 건강웰빙댄스)수강생들이 1년 동안 배우고 익힌 다양한 공연으로 진행됐다. 

 

부개1동에 위치한 국제 심포니 오케스트라 초청공연으로 풍성함을 더해 부개1동 및 인근 지역 주민 2천여 명이 청명한 가을 날씨 속에서 마을 축제를 즐겼다.

 

김경태 부개1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야외행사를 준비하느라 어려운 점이 많았지만, 부개1동 사업체 대표들과 자생단체 및 많은 주민들의 후원으로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실내에서 벗어나 가을의 정취를 느끼며 더 많은 주민들과 문화적으로 소통하는 기회가 돼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류홍목 부개1동장은 “앞으로도 문화공연을 통해 주민들과 소통하고, 화합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