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기상청 제공
옹진군의회, 백령면과 대청면 도서방문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옹진군의회, 백령면과 대청면 도서방문

보도자료2 사진1(옹진군의회 의원들이 지난 17일 대청면 주민대표와의 대화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옹진군의회제공).jpg

<웅진군의회 의원들이 지난 17일 대청면 주민대표와의 대화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인천시 옹진군의회>

 

인천시 옹진군의회(의장 조철수)는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2박3일 일정으로 백령면과 대청면을 찾아 주요사업현장과 주민의견 수렴 등 의정활동에 반영하기 위해 도서방문을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옹진군의회는 백령면에선 LH 공공임대주택 사업, 두무진 부잔교 연장 및 숭상공사, 오군포항 물양장 조성공사 사업현장 등을, 대청면에선 서내 마을하수도 정비사업, 답동항 부잔교 설치공사, 분바위 재포장공사 현장 등을 방문해 시공 실태를 점검했다.


이와 함께 사업장의 부실공사 방지 및 주민 불편이 없도록 공사 관계자들에게 관리감독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백령면과 대청면 주민대표들은 군의원들에게 백령면 항포구 조명탑 설치, 대청면 공중목욕탕 신축, 대청2리 검은낭 데크 확충, 소청도 헨마루~아진포 구간 도로 개설 등 지역현안을 건의했다.


조철수 의장은 “옹진군의회가 앞으로도 지역주민들과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현장중심의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